[농수축산신문=이남종 기자]

 

()대동은 지난 2~3일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전국 160여 개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한 ‘2023년 대리점 총회를 진행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매년 개최하는 대리점 총회는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기치로 원유현 대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모여 국내 1위 이상의 강력한 시장지배력 확보를 위한 시장 전략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행사다. 또한 전년도 판매 실적과 자체 평가로 선정된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해 대리점의 사기를 높이며 발전과 성과를 축하하는 자리다.

올해 총회에는 혁신을 향한 동행(同行)’ 이라는 주제 아래 대리점주 부부 220명과 대동 임직원 30명 등 약 250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째 날 오전에는 대리점 지역 회장단 간담회가, 오후에는 우수 대리점 시상식, 저녁 만찬과 축하 공연 등이 준비된 ‘2023년 대리점 총회가 진행됐다. 둘째 날은 대동모빌리티 S팩토리(대구 구지면) 투어와 스마트 농기계·모빌리티 시승 행사로 이뤄졌다.

원 대표이사는 피땀 어린 노력과 열정으로 지난해 약 10%의 국내 성장을 일군 대리점 대표들과 대동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대리점과 회사가 모든 분야에서 함께 지속 성장해 강력한 시장지배력을 확보하고 서비스 컴퍼니로 거듭날 수 있는 의미 있는 혁신을 이루도록 대동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