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남본부(본부장 김주양)와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회장 오승주) 지난 7일 창원NC파크에서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우리 돼지고기 한돈 페스티벌 2023’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주양 농협경남본부장, 조근수 농협은행 경남본부장,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 주재용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부회장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NC 다이노스 개막전 홈 팬을 대상으로 돼지불고기 무료 시식과 함께 부산우유농협에서 제공하는 멸균우유 등을 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농협경남본부가 주관해 한돈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우리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지역 연고 프로야구팀 응원도 같이 하기 위해 개최했다.

김주양 본부장은 앞으로도 농협경남본부와 한돈자조금은 안전하고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을 생산해 국민 면역력강화에 기여하고 축산물 가격 안정과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재용 대한한돈협회 경남도협의회 부회장은 “NC 다이노스 홈 개막경기에 한돈 소비촉진행사를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관계자 여러분께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우리 돼지고기 한돈에 대한 많은 사랑과 이용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