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두현 기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기획재정부가 실시한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25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전 사업 목표를 달성한 우수기관은 51개며 식품진흥원은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타공공기관 중 유일하게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식품진흥원은 지난해 기업 지원 데스크 운영 입주기업 돌봄 담당제 전화 서비스 모니터링 고객만족(CS) 슬로건 수립·선포 서비스 사후관리 등 고객 편의 제도를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했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직원 모두가 동참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고 만족스러운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대국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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