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 ESG 경영의 일환으로 비인기 스포츠 종목 육성을 위해 지난 14일 광교복합체육센터에서 대한아이스하키협회와 '2023 한돈배 여자아이스하키리그 더 드림 리그(The Dream League)'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23 여자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진행된 이날 후원 협약식에는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 이호진 대한아이스하키협회장, 이희영 대한한돈협회 이사, 이상은 국제올림픽위원회 영리더 등 여자아이스하키리그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리그는 국제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이상은 국제올림픽위원회 영리더(IOC Young Leader)가 진행하는 스포츠 사회공헌 비영리 사업 더 드림 리그(The Dream League)’ 프로젝트 중 일부로 한돈자조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후원한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국내 여자아이스하키 리그 발전을 위해 2년 연속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번 한돈배 리그가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호진 대한아이스하키협회장은 올해도 여자아이스하키 선수 육성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한돈자조금에 감사하다면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리그 운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