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협회 50주년·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 기념해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13개 작품 선정
자조금, 향후 한돈 페스타 홍보물로 활용 예정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대한한돈협회 태동 50주년·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 기념 ‘K-PORK 한돈 페스타행사를 앞두고 다음달 14일까지 ‘K-PORK 한돈 페스타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한돈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 선포식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슬로건을 창작하는 것으로 한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instagram.com/handon_official/) 내 소정의 양식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우리돼지 한돈을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제 적합성·작품 활용도·독창성 등 심사 기준을 통한 내부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100만 원) 우수상 2(50만 원) 참가상 10(한돈 선물세트)을 선정한 후 오는 62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선정된 슬로건은 ‘K-PORK 한돈 페스타행사 포스터 및 리플릿 등 다양한 홍보물에 활용할 계획이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슬로건 공모전이 한돈산업의 역사와 미래가치에 대해 국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다가오는 ‘K-PORK 한돈 페스타행사에도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PORK 한돈 페스타는 한돈을 사랑해 준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대규모 페스티벌로 오는 7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