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진심을 담다, 한우를 콘셉트로 하는 올해 신규 TV광고를 지난 22일부터 시작했다.

한우자조금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에서는 진심을 담다, 한우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우리 땅에서 한우농가가 정성으로 키우고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담은 음식이라는 의미를 전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공개되는 가족 편에서는 안심·등심은 다른 소고기에도 있지만 한우에만 있는 귀한 부위 진심이라는 중의적인 표현으로 소중한 가족을 위해 한우를 준비한 엄마(아내)의 마음이 담겨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 편 외에도 정성스럽게 한우를 키운 농가의 진심을 담은 한우농가 편’, 위로하는 마음이 담긴 부부 편’, 어릴 때 부모님이 해주시던 한우요리의 향수를 담은 우리의 맛 편등 다양한 상황 속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한우의 진심을 담아낸 영상이 한우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농가가 우리 땅에서 정성으로 키우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진심이 담긴 한우만의 차별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한우자조금은 앞으로도 국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체 불가한 한우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한우 소비촉진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