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사임당푸드영농조합법인은 '2023 라이스쇼'에서 프리미엄디저트 떡 4종을 선보인다.

사임당푸드는 지난 13년간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계승·발전시키며 점진적 성장을 하고 있는 전통식품제조업체다. '약식동원(藥食同源, 약과 음식은 그 근원이 같다)'을 기업이념으로 모든 제품에 우리 몸에 유해할 수 있는 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는다.

이번 라이스쇼에서 사임당푸드는 프리미엄떡 브랜드 고메시루의 프리미엄디저트 떡 4종을 소개한다.

찹쌀,멥쌀의 배합비율로 만든 쫄깃한 인절미에 티라미슈 맛을 그대로 재현한 앙금을 넣은 디저트떡 '리얼티라미슈인절미', 초코 잼인 뉴텔라와 카카오파우더,아몬드파우더를 배합해 깊고 풍미 있는 쵸코앙금이 들어간 '뉴텔라카카오 인절미', 딸기와 레드비트로 색을 내고 풍미 가득한 원유 생크림과 부드러운 카스테라의 조화가 훌륭한 '딸기생크림케익 찹쌀떡', 국산 멥쌀로 만든 절편에 마스코바도 원당과 견과류로 안을 채워 구운 '호떡절편' 등이다.

전 제품이 떡 한알 한알 개별포장돼 있어 어린 아이부터 나이 많은 어르신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같은 사임당푸드의 신규·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3)’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