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홍성풀무는 우리쌀을 사용해 만든 다양한 떡류 제품들을 라이스쇼 2023‘의 온·오프라인 전시관을 통해 소개한다.

홍성풀무는 우리땅에서 나온 농산물을 사용해 떡을 만드는 떡전문 제조기업이다. 자체 브랜드 유기방아맛난방아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라이스쇼에서 홍성풀무는 주력상품인 '쌀스틱''감자치즈볼' 제품을 대표제품으로 출품한다.

홍성풀무는 친환경 농산물을 이용해 떡국떡, 떡볶이떡, 찹쌀떡, 인절미,등 전통떡과 쌀스틱, 쌀호떡, 치즈볼등 퓨전 떡을 생산하고 있는데, 그 중 특허를 받은 튀김떡은 홍성풀무의 야심작이다.

홍성풀무만의 특허 받은 기술을 사용한 이 튀김떡 제품들은 KFC, 오뚜기, 이마트 등에 납품되고 있으며, 전국 학교급식으로 제공돼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랑스, 중국, 일본등 해외 수출을 통해 홍성풀무의 이름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을 믿고 먹을수 있도록 홍성풀무에서는 원료부터 제품에 이르기까지 깐깐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과 유기가공식품인증, 무농약원료가공식품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받았다.

홍성풀무의 신규,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으며, 5.30~6.2까지 진행되는 전시회를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