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공식 유튜브 채널 ‘NH육튜브’에서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육니버시티’ 프롤로그와 1화가 공개됐다.

육니버시티는 가상의 대학 육튜브 대학교를 배경으로 신입생, 복학생, 학회장 등의 캐릭터들의 대학 생활을 가볍게 담은 힐링 코미디 드라마로 3개월 동안 연애, 동아리, 축제 등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육니버시티에는 축산경제 대학생 서포터즈 15명이 출연해 젊은 시청자들에게 흥미와 공감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중간에는 치킨, 소시지 등 국내산 농축산 제품이 소개돼 소비 촉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안병우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대학생들이 직접 축산을 소개·체험하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젊은 세대에게 한 발 더 다가서겠다”며 “미래 소비자인 MZ세대에게 축산물의 가치와 중요성을 알려 국내산 축산물 소비기반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