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프리미엄 냉장 과채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꿀배와 오미자&자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꿀배는 국내산 배 과즙, 배퓨레와 벌꿀을 최적비로 배합해 황금빛의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여름철 갈증을 잊게 하는 한편 숙취 해소에도 탁월하다.

이와 함께 선보인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오미자&자몽은 국내산 오미자와 레드자몽 과육을 블렌딩해 새콤하고 상큼한 맛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특히 오미자는 다섯 가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열매로 심혈관 질환과 당뇨 예방에 효과적이고 자몽은 수분함량이 가장 높은 과일 중 하나로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동훈 서울우유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의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라며 이번 신제품 꿀배와 오미자&자몽 역시 과일 원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강화해 선보인 만큼 여름철 나른한 일상에 기분 좋은 활력을 주는 데일리 과채 냉장주스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2종은 전국 일반 유통점,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