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별 진행 중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50년 성장 역사에 소중한 동반자로 함께한 61곳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행사를 개최한다.

팜스코는 1973년 설립 이후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했다. 이를 토대로 사료사업본부는 연간 160만 톤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다.

팜스코는 성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0년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본부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의 첫 시작은 S1본부가 지난 14일 이천 에덴파라다이스에서 진행했다.

김용남 S1본부 S12사업부장은 참석한 12곳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진행을 시작했다. 그 다음 지역부장 한 명 한 명이 나와 우수고객 소개를 진행했다.

신대환 부장은 김승식 선경농장 대표를 소개했다. 김 대표의 출하성적은 모돈마리당 연간 출하마릿수(MSY) 24.2마리, 1등급이상 출현율 80% 이상으로 직접 발로 뛰고 현장에 참여하며 팜스코와 파트너쉽을 맺고 꾸준히 출하성적 관리를 하게 된 것을 성공요인으로 꼽았다.

이동주 부장은 1980년부터 시작해 현재 약 40년을 팜스코와 함께한 최범식 성원농산 대표를 소개했다. 성원농산은 두번의 화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8000마리 규모의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어 우수고객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감사패를 수여한 장영수 횡성한우협동조합 이사장은 팜스코와 동반 성장해왔고 50년을 넘어 100주년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협조할 것이라며 지금과 같이 함께 상생의 길을 걷자고 전했다.

엄기웅 안성축우대리점 대표는 오랜 시간 함께하는 자체가 가슴 벅찬 일이고 앞으로의 50년 그 이상도 팜스코가 넘버원이 될 것이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강조했다.

팜스코 50년 고객 감사의 날은 본부별로 지속적으로 이뤄지며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성장에 함께한 우수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감사패와 꽃다발이 전달될 예정이다. 우수고객 인터뷰와 행사 영상은 팜스코T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