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50년 성장 역사에 소중한 동반자로 함께한 61곳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행사를 연이어 개최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S3본부의 감사행사가 광주 라마다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정창민 축우팀장이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모두를 소개하며 시작됐다. 61곳의 우수고객 중 S3본부 관할의 20곳이 우수고객으로 선정돼 행사를 빛냈다. 팜스코 50년 성장 역사에 동반자로 함께한 영광의 수상자들에게는 감사패와 꽃다발이 전달됐다.

서순길 에스비그룹 대표는 팜스코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축산농가와 상생의 관계를 갖길 바란다팜스코와의 좋은 관계로 인해 우수농가로 선정된 것 같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선희기 화원그룹 대표는팜스코 우수고객으로 선정돼 감회가 새롭고 앞으로도 팜스코 사료와 함께 위생적이고 우수한 종돈을 생산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품질의 돈육을 생산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민준 에이스농장·아성농장 대표는 한 회사가 50년 가까이 유지하는 것조차 힘든데 50년 동안 한결같이 성장하고 있는 것이 대단하다이 자리에 초청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50주년에서 더 나아가 100주년, 200주년까지 성장하며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훈아 S3본부장은 앞으로의 100년을 더 이어가기 위해 2세들도 함께 팜스코와 가족이 되길 바란다팜스코가 50주년을 맞이하기까지 성장곡선을 일궈낸 것은 모든 고객들의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팜스코의 가치관과 경영방침을 다시 한번 새기면서 끊임없이 농장의 생산성 향상과 수익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고객들과 함께 S3 본부가 월 5만 톤 판매에 도전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