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두현 기자]

풀무원은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플무원개장 2주년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풀무원은 20218월 풀무원식품, 올가홀푸드, 풀무원녹즙, 풀무원다논 등 풀무원의 모든 브랜드를 통합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을 오픈했다. 풀무원은 지속가능성 가치 실천을 돕는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은 차별화 전략으로 #풀무원이 개장 2년만에 회원 수가 492% 증가하고 연 매출은 개장 직후 1년 대비 최근 1년간 24% 성장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할인행사는 이달 내내 진행되며 2차로 구분해 기간별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1차 행사는 오는 13일까지로 떡볶이, 여름면, 주먹밥 등 여름 휴가철에 즐길 수 있는 풀무원 인기 간편식 제품의 1+1 판매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 10%, 일일배송 10%, 아미오 20% 할인 등 다양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1회 꽝 없이 최고 3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매일 100% 당첨 룰렛도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는 2차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 제철 신선식품과 지구식단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의 1+1행사와 장바구니 쿠폰,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풀무원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풀무원 개장 2주년을 기념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2년간 성장을 거듭해온 #풀무원은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쇼핑몰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풀무원은 나와 지구를 위한 바른먹거리 마켓, #풀무원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적인 바른먹거리 쇼핑몰로의 입지 강화에 나섰다. 또한 식품기업 자사몰로는 이례적으로 새벽배송과 일일배송, 선물하기 서비스 등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