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91% 함유 저온숙성 공법 프리미엄으로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도드람햄골드 선물세트 모습.
도드람햄골드 선물세트 모습.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도드람한돈이 91% 함유된 프리미엄 햄 도드람햄 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도드람햄 골드는 도드람한돈을 사용했고 저온숙성 공법으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과 육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드람이 13개월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한돈프리믹스를 키베이스로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쌀밥과 잘 어울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자연스러운 짠맛을 구현했다.

특히 탄소 저감 활동 측면에서 제품 뚜껑과 선물포장용기에 플라스틱을 배제해 소비자들은 가치와 신념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이른바 가치소비트렌드에 동참할 수 있다.

더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한 식재료를 소비하는 식문화에 발맞춰 착색제와 소르빈산칼륨 등을 사용하지 않는 등 식품첨가물을 최소화했다.

도드람햄 골드는 골드와 블랙 색상을 사용한 패키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 9개입을 함께 선보여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하기도 좋으며, 전국 하나로마트 매장과 자사몰인 도드람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전성호 도드람FC 대표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도드람햄 골드는 반찬이나 술안주용으로 가장 맛있는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한 꾸준한 연구 끝에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됐다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에 맞는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친환경적인 요소들을 담아 구성한 만큼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