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12시 40분 도드람한돈 냉동 삼겹살과 목심 2가지 구성 선보여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도드람한돈 삼겹살과 목심.
도드람한돈 삼겹살과 목심.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오는 31일 낮 1240분 공영홈쇼핑을 통해 도드람한돈 냉동 삼겹살과 냉동 목심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도드람은 냉동 삼겹살 구이용 250g 8팩 세트와 냉동 삼겹살 구이용 250g 4+냉동 목심 구이용 250g 4팩의 2가지 구성을 일괄 46900원에 판매한다. 삼겹살과 목심은 8mm 두께로 다양한 조리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삼겹살은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대표 부위이다. 목심은 지방과 살코기 비율이 적절해 담백하며 탄탄한 식감으로 구이 외에도 불고기 양념을 입혀 조리하면 더 깊은 육향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소비자들이 도드람한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판로를 확보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영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도드람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고 이후에 진행될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마음에 드는 맛, 도드람한돈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종돈부터 사료, 생산까지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명품 브랜드 인증은 물론 2020년부터 3년 동안 올해의 브랜드대상 돈육 부분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한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