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분해 단백질 사용, 기능성 원료를 강화한 제품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동물병원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브이오엠 알엑스가 국내 최초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 6종<사진>을 출시했다.

신제품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은 식품 등급 원료를 사용해 질환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와 밸런스를 구현한 주식 캔 제품으로 식이성 역반응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하고 효모, 이눌린, 강황, 연어 오일, 타우린 등 항염증과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질환과 수술 후 회복 과정에서 식욕 부진을 겪는 반려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호성을 극대화했으며 부드럽고 고운 무스 제형으로 튜브 피딩이 가능해 저작 작용과 섭취가 어려운 반려견에게도 급여할 수 있다.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 6종은 지방 함량이 낮고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스트로인테스티널 로우펫 하이포알러제닉을 비롯해 소화율이 높고 소화기 안전성을 고려한 가스트로인테스티널 하이포알러제닉’, 인과 단백질 함량 제한으로 신장 부담 감소에 도움이 되는 레날 리커버리등 세가지 제품이 각 180g400g2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우리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국내 최초 멀티 기능성 처방식 독 캔은 수의사의 진료와 처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질환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와 밸런스는 물론 기호성과 제형까지 고려했다앞으로도 반려동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동물병원 전용 제품들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