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정진규 기자]

농협강원본부(본부장 김용욱)는 지난 20일 강원도청에서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입장권 2만매 예매 동참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태 도지사, 김창규 산림환경국장, 농협에서는 김용욱 농협강원본부장, 고명환 농협은행 강원본부장, 김재호 신북농협 조합장(농협중앙회 이사), 권혁진 봉평농협 조합장(농협중앙회 평창지역 대의원)이 참석했다.

강원도내 79개 농축협은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입장권 사전예매 입장권 2만매를 구매하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붐 조성에 적극 동참했다.

농협강원본부는 지난 830일 농협강원본부 앞에서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전 임직원들이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입장권 2000매를 단체구매하고 적극적인 행사 참여를 다짐하는 행사를 가진 바 있다.

강원농협은 20212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의 주거래 은행으로 선정되어 그동안 조직위의 금융업무와 입장권 판매 업무를 해왔다.

지난 4월에는 산림엑스포 성공개최 기원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김용욱 본부장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세계최초로 개최되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개최를 강원농협 전 임직원이 염원하며, 계속해서 농협강원본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