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린’ 20만 병 홍보라벨과 포스터 배포로 축제 홍보

[농수축산신문=박나라 기자]
예산군(군수 최재구)은 지난 4일 군청에서 ㈜맥키스컴퍼니와 함께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의 홍보를 위해 ‘이제 우린’ 소주병 홍보라벨 전달식을 개최했다.

예산군-㈜맥키스컴퍼니,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 홍보협약 모습
예산군-㈜맥키스컴퍼니,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 홍보협약 모습

㈜맥키스컴퍼니는 지역 내 주류를 생산하는 대전·충남 대표 향토기업으로 9월 말부터 ‘이제 우린’ 소주병 20만 병 후면에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의 홍보를 위한 라벨을 부착하고 축제 포스터 250부를 제작해 지역내 일반음식점 등에 배포하고 있다.

또한 지역민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부터 ‘이제우린’ 소주 판매 1병당 5원씩을 적립해 기탁하는 지역사랑 장학금 캠페인을 추진 중이며, 지난해까지 적립된 누적 장학금은 충남 전체 7억2491만4450원이다.

제7회 예산장터 삼국축제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삼국의 품격’이라는 주제로 예산상설시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특히 올해는 1만9000여송이의 국화전시와 드론라이트 쇼, 대회천 유등전시과 야간경관조명으로 예산장터의 낮과 밤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아울러 국화 석고방향제·국밥 캔들·오색국수 만들기 체험과 제2회 예산글로벌푸드 챔피언십 요리대회, 2023 명주대상&명주페스타 뿐만 아니라 기존 25동에서 50동으로 확대된 백종원의 오픈스페이스 먹거리존 등 다채로운 체험, 경연, 공연과 풍성한 먹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