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는 지속가능한 축산에 기여하기 위한 환경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카길애그리퓨리나의 ‘2023 환경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20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4명의 연사가 세미나를 진행하며 세부 주제는 축산 정책 변화와 환경 솔루션(ES) 서비스카’, ‘환경 솔루션 현장 접목 사례’, ‘냄새 저감을 위한 영양 솔루션’, ‘냄새 저감 현장 서비스 소개등으로 구성돼 있다.

축사 환경 개선 과제는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영위하기 위해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요구되는 중요 사항임에도 개인의 노력으로 해결하기에는 힘든 과제인 것이 사실이다. 이에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환경 솔루션 팀을 창설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함께 지속가능한 축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환경 솔루션 온라인 세미나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는 것이 카길애그리퓨리나 측의 설명이다. 특히 동물 영양과 접목된 환경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사전 등록한 대상자에 한해 시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링크(https://forms.office.com/r/zfT1C5k0BQ)를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