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두현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고품질의 김장 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기획전을을 진행한다.

풀무원은 다음달 5일까지 김장 기획전을 열고 유기농 절임배추 2, 김장세트 2, 포장김치 10, 천일염·고춧가루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김장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배추는 안전하게 생산된 우수한 품종을 산지에서 직접 공급받았다. 영양과 기능이 뛰어난 토종 품종을 엄선한 올가홀씨드(ORGA Whole Seed) 품종인 유기농 휘파람 골드가 대표적이다. 올가홀푸드는 29년간 배추 농사를 지어온 황두선 씨가 생산한 휘파람 골드 배추는 충남 보령의 해풍을 맞아 수분이 적고 맛은 달고 고소해 김장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더불어 전남 해남에서 생산된 배추를 사용한 절임배추도 선보인다. ‘서리와 해풍 맞고 자란 해남절임배추는 해남군청이 보증하는 절임배추로 아삭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청명가을품종 배추를 사용했다. 올가홀푸드는 해남의 황토밭에서 90일간 재배해 속이 꽉 차고 수확 후 3일 내 절였을 뿐 아니라 생산부터 유통의 전 과정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와 맛을 균일하게 유지했다고 자부했다.

간단하게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세트 상품도 준비됐다. 세트는 유기농 절임배추와 국산 재료로 만든 양념소로 구성됐으며 깔끔한 중부식과 감칠맛이 강한 남도식 두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다. 구매자는 취향에 맞게 양념소를 선택해 버무리기만 하면 손쉽게 김장을 마칠 수 있다.

이외에도 배추김치·백김치·깍두기·섞박지·총각김치·순무나박김치·열무얼갈이물김치 등 다양한 포장김치와 천일염·고춧가루·젓갈 등 김장 부재료도 판매한다.

한동희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장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건강한 원재료와 올가홀푸드만의 차별화된 김장 상품을 선보이는 사전 예약 기획전을 마련했다높은 생활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김장 재료를 구매하고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