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농협경제지주가 오는 30일까지 농식품 전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김장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김장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경제지주는 절임배추, 다발무, 햇생강, 고춧가루, 젓갈 등 양념류와 생굴, 수육용 돼지고기 등 김장김치에 곁들일 수 있는 김장 관련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김장대전 행사를 통해 김장철 물가 안정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별·종류별 포장김치와 올해 품귀현상을 빚었던 천일염 등 다양한 상품 구색을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도 넓혔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농협몰 신선플러스는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8000원 할인, 앱 설치 시 5000원 할인쿠폰 제공, 11월 22일 김치의 날 특집 라이브커머스 진행 등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행사도 펼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김장철 고물가 추세에 대응해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온라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우리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같은 기간 농협몰에서도 김장재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