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일산 메가주’서 ‘고 네이티브’ 등 인기제품 전시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동물의약품 제조, 판매와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인 이글벳의 반려동물사업부 하루웰(Haruwell)’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2023년 일산 메가주(MEGAZOO)’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루웰(Haruwell)2023 일산 메가주에서 아일랜드산 100% 청정 원료를 담은 고 네이티브(GO NATIVE)’ 사료 프리미엄 습식 사료 카루(CARU)’ 종근당바이오와 공동 개발한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LABIVET)’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 기간 고 네이티브 부스에선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함께 메가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론칭 1주년 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부스 방문 고객 중 고 네이티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고객에게 150g 샘플 키트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이다.

하루웰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고 네이티브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좀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할인 행사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접점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