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오는 27일부터 회식, 송년회 등 단체 모임이 잦은 연말을 맞아 회식의 즐거움을 더해줄 ‘2023 대한민국 회식, 한돈과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주춤했던 각종 연말 모임이 활성화됨에 따라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풀고 동료들과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회식비 지원을 통해 경기침체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인증점 등 자영업자,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회식비 지원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한돈 메뉴 30만 원 이상을 포함해 5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의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한돈인증점 정보는 한돈닷컴(han-d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연말 모임에서 한돈을 먹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면 한돈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추운 겨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우리돼지 한돈으로 면역력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풀면서 올해를 잘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돈과 함께 국민 모두가 훈훈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