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인천본부, 김장김치 4톤, 지역쌀 1톤 전달

농협인천본부(본부장 이강영)27일 인천본부에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김장김치·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덕수 인천시 행정부시장, 김지영 인천시 여성가족국장, 유정복 인천시장 부인 최은영 여사(인천광역시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농협인천본부 이강영 본부장, NH농협은행 인천본부 곽성일 본부장, NH농협 노동조합 인천지부 송재만 위원장, NH인천농협 봉사단, ()고향주부모임인천시지회(회장 전영희), 인천광역시 이·통장연합회(회장 박영택) 봉사단 등 1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인천광역시와 인천농협이 준비한 국민 대통합 김장김치 담그기에 함께해 지역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하나된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후원한 김장김치(완제품) 4000kg(10kg, 400박스) 지역쌀 1000kg(10kg, 100)는 무료급식소, 장애인복지시설, 청소년쉼터 등 20여 개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이강영 본부장은 인천농협은 2003년부터 매년 연말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앞으로도 인천농협은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