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신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따로 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국물요리 밀키트 3종을 선보였다.

먼저 ‘닭한마리 칼국수’는 담백한 국물에 닭고기와 면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쫄깃한 육질의 닭고기가 요리하기 편하게 손질돼 있으며 깊은 맛을 내는 치킨스톡, 부드러운 칼국수면, 채소 등 닭한마리 칼국수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재료가 들어 있다.

집에서 부담 없이 건강한 보양식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는 ‘누룽지 닭백숙’을 추천한다. 신선한 닭고기 한 마리에 몸에 좋은 국산 한약재 5종이 담긴 티백, 치킨스톡, 누룽지까지 알차게 구성돼 있다.

좀 더 색다른 닭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국물 닭떡볶이’를 섭취하길 권한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국민 간식 떡볶이에 닭고기를 푸짐하게 더해 한끼 식사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부드러운 닭다리살과 쫄깃한 밀떡, 양배추, 당근, 하림만의 비법으로 만든 특제소스로 구성됐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전문점 못지 않은 맛과 높은 퀄리티의 닭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 3종을 추천한다”며 “든든하고 맛있는 하림의 닭고기 밀키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