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봉사단체 ‘사랑의 모임’ 통해 한울장애인공동체 김장축제 참가하고 김장 봉사 진행
-2006년부터 17년째 참여하는 행사… 김장 김치 봉사와 함께 한돈 후원하며 온기 전해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가 사내 봉사단체 사랑의 모임을 통해 최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울장애인공동체 김장축제에 참가하고 김장 봉사를 실시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2006년부터 17년째 사랑의 모임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3년 전부터는 김치 봉사와 더불어 한돈을 함께 후원하며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번 김장 김치는 한울장애인공동체가 경작하고 수확한 배추 1200포기로 만들었다. 10여 개 단체의 봉사자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완성된 김치는 경기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독거 노인, 저소득층 100여 가정에 전달됐다.

김상국 카길애그리퓨리나 전략마케팅기술부 부장은 주변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도움을 전하고자 올해도 의미 있는 봉사를 진행했다이번 김장 봉사로 나눈 따뜻한 온기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직원들은 지난달 3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이를 적극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