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농협(조합장 최장길) 본점에서 2024년 1호 가입 감사행사 실시

NH농협생명 강원총국(총국장 강영욱)은 지난 8일 강릉 성남동에 위치한 강릉농협(조합장 최장길)을 방문해 2024년 강원지역 농축협 내 NH농헙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실시했다.

갑진년 새해 첫 문을 연 강원지역 농협생명 1호 계약은 강릉농협 본점에서 12일 오전 947분에 이뤄졌으며, 해당 상품은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으로 강릉농협 60대 여성고객이 가입했다.

농협생명 강원총국은 1호 계약을 추진해 준 강릉농협을 직접 방문해 최장길 조합장과 추진직원인 김재란 과장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농협생명의 2024년 주요 추진사항 및 지원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The스마트한NH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이 매년 3%씩 체증돼 최대 160%까지 늘어나고, 노후자금설계전환특약을 통해 계약자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사망보장과 노후준비를 함께할 수 있는 종신보험으로 202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가장 많은 고객들이 가입하는 농협생명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20241월 새롭게 개정되어 보험료 납입완료 후 플러스 지원금 적립, 환급률 인상과 가입나이도 기존 72세에서 75세까지 늘어나 고객 혜택을 더욱 높였다.

또한 계약자는 물론 계약자 가족에게도 농협상조 장례서비스상품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강영욱 총국장은 청룡의 기개로 2024년 보험 1호 가입을 추진해 준 강릉농협 임직원분들게 감사를 표한다며, 농협생명은 강원지역의 조합원과 고객들이 더욱 든든한 상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