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읍·면 현장 소통 간담회 개최

이남철 군수 읍면소통간담회 개최(사진은 지난 11일 처음 시작으로 고령읍에서의 간담회에 앞서 인사)
이남철 군수 읍면소통간담회 개최(사진은 지난 11일 처음 시작으로 고령읍에서의 간담회에 앞서 인사)

 

경북 고령군 이남철 군수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2024년 읍·면 소통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1일 대가야읍을 시작으로 ▷덕곡면(12일) ▷운수면(15일) ▷성산면(16일) ▷다산면(17일) ▷개진면(18일) ▷우곡면(19일) ▷쌍림면(22일) 순으로 진행된다.

무려 3주에 걸쳐 총 8일간 개최되는 이번 간담회야말로 ‘군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는 이남철 군수의 군정 운영 방향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고령군은 이번 간담회를 앞두고 각 읍·면사무소를 통해 접수한 200여개에 달하는 사전 건의사항을 취합해 관련 부서의 검토를 완료한 상태며, 소통 간담회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는 건의사항도 취합·검토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남철 군수는 “고령군정은 공무원들끼리만 운영해나가는 것이 아니라 군민들과 다함께 만들어 나가는 것이고, 2024년 갑진년에도 민선 8기 고령군은 군민이 체감할 수 있을 만큼 확실한 성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 하겠다”며 “‘젊고 힘있는 고령’을 만들기 위해 추진 중인 세계유산 방문자센터와 대가야 고도 지정, 고령형 기회발전특구 지정, 다산면 대구권 연계신도시 조성 등과 같은 과제들이 산적해 있는 올해는 더욱 속도감과 내실 있게 군정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