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용환 기자]

# 조상완 농협부안군지부장

갈수록 어려운 여건에 있는 농업과 농촌의 활력화를 위해 농가소득 창출과 농산물 유통환경변화에 적극 대처하겠습니다. 더불어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에 목표를 두고 농협 본연의 사업에 매진하겠습니다.”

신임 조상완 농협부안군지부장은 상식경영, 핵심경영, 감동경영을 바탕으로 행복한 복지농촌 구현, 금융서비스, 사회공헌 확대와 부안지역 농업인과 군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생산자단체 역할 증진은 물론 부안 농·축산물의 상품성을 높이고 판로 확대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 지부장은 전북 전주 출신으로 전주 완산고와 서남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1996년 농협에 입사한 이후 농협무주군지부 과장, 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 경영지원단 차장, 군산시지부 부지부장, 부안군청 출장소장, 농협은행 전북본부 경영지원단장 등을 역임했다.

 

# 이미정 농협고창군지부장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농업경영비 절감을 위한 지자체협력사업, 농업인 조합원 대상 복지사업,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 등 농업인 조합원의 실익증진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미정 신임 농협고창군지부장은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농산물 판매활동을 강화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축산물의 소비성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유통에 강한 판매중심의 농협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지부장은 전북 고창 출신으로 전북대·대학원 회계학과를 졸업했다. 1990년 농협에 입사한 이후 농협남원시지부 과장, 농협익산시지부 차장, 농협은행 정읍시지부 부지부장, 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 마케팅추진단장, 농협은행 아중지점 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 조원석 농협김제시지부장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김제시와 협력하고 농업인 실익사업과 소득증대를 위해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임 조원석 농협김제시지부장은 지역 농·축협과 함께 산지 생산조직 기반 구축, 농산물 수출 확대, 소비지 판매역량 강화를 통한 농축산물 판매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겠다또 임직원 간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을 구현하고 소비 부진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업인들의 복지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는데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조 지부장은 전북 김제 출신으로 전주대 경영학과와 전북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1993년 농협에 입사한 이후 농협전주완주시군지부, 농협목포신안시군지부, 농협경제지주 산지유통부, 농협경제지주 자재부 팀장, 농협경제지주 마트상품부 국장 등을 역임했다.

 

# 원천연 농협군산시지부장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부가가치가 높은 지역특색사업과 경쟁력 있는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금융지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임 원천연 농협군산시지부장은 농업인의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농산물 판매활동을 강화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지자체와 지역농협과의 협력을 통해 농업인 실익 증진에 매진하고 나눔 경영 실천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확대로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원 지부장은 전북 군산 출신으로 군산여자상업고와 호원대 전자계산학과를 졸업했다. 1990년 농협과 인연을 맺은 후 농협김제시지부 과장, 농협은행 전북도청지점 차장, 농협은행 장수군지부 부지부장, 전주에코시티지점 팀장, 인후동지점 팀장, 전주에코시티지점 지점장(우수경영자상), 효자동지점 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 김준오 농협장수군지부장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하고 농산물유통 활성화 등을 특화하며 농업인의 소득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장수군과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임 김준오 농협장수군지부장은 장수지역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산물 유통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회원농협 조합장들과도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농협과 군민이 상생하는 군지부가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 지부장은 전북 순창 출신으로 서울 장훈고, 서울대 농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금융전문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2002년 농협과 인연을 맺은 후 농협중앙회 리스크관리부 차장, 농협은행 가락시장지점 부지점장, 마케팅전략부 팀장, 호성파크지점장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