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과 지역민으로부터 환영받는 고양축산농협

고양축산농협은 지난 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공을 인정받아 창립 이래 최초로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범농협 사회공헌상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 행복한 농업농촌구현을 위해 농협중앙회농협금융지주농협경제지주와 전국 농축협 1100여 곳, 모든 계열사를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친 사무소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고양축산농협은 농촌농협과 상생을 위한 자금 지원과 도농상생사업을 적극 추진, 각종 자연재해지역 복구 지원,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아카데미 운영, 소외계층과 독거노인, 장애인을 돕는 나눔 행사 뿐 아니라 축산농가와 경종농가의 상생을 위한 사업과 축산물 소비촉진, 축산업 인식개선 활동 등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완식 조합장은 그동안 신용·경제사업 모든 분야에서 큰 성과를 달성한 것은 조합원님과 지역민이 고양축산농협을 동반자로서 함께 해줬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조합원님께는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민에게는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축산물 정 나눔 행사도 더욱 활발히 진행해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가치를 지닌 고양축협으로 더욱더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