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기본부,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에 200세트

농협경기본부(총괄 본부장 박옥래)7,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에서 떡국떡 선물세트 200박스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남양주시(시장 주광덕)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수석부회장 손기남)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과 농협남양주시지부(지부장 김재헌)이 참석,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떡국떡 선물세트를 복지시설 저소득층, 소외계층 등에 전달했다.

박옥래 본부장은 복지시설 저소득층, 소외계층 분들에게 설을 맞이해 작은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오늘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느끼는 고립감, 외로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명절의 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바라며, 앞으로도 경기농협은 지역사회의 소외·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장애인체육회는 남양주 지역 장애인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여가생활 진작을 위한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종목별 경기 단체, 장애 유형별 체육단체 및 시도 지부를 지원 육성하고 장애 유형별 장애인 체육의 균형적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장애인에게도 비장애인의 동일한 수준의 체육 프로그램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