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정희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충남캠퍼스(학장 김현철)는 지난 4일 대학 본부 3층 대강당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과 교명 선포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신입생과 학부모를 비롯해 홍문표의원(국민의 힘 예산·홍성), 이용록 홍성군수, 이혜숙 혜전대학교 총장, 이종화․ 이상근 충남도의원, 서규석 충남테크노파크 원장, 임광수 충남캠퍼스 명예 학장과 정순교 충남캠퍼스 총동문회장과 재학생 100여 명 등이 참석했다.

입학식과 교명 선포식은 학사보고를 시작으로 신입생 선서, 이사장과 학장 상 수여, 입학 식사, 외빈 축사, 교명 변경 선포, 교기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김현철 학장은 “급변하는 사회구조에서 기술 인력으로 우뚝 서려면 기존 기술과 신기술을 융합할 수 있는 능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신입생들에게 창의·융합적인 사고를 기를 것“을 당부했다.

이어 김 학장은 “충남캠퍼스로의 교명 변경으로 매우 영광스러운 한편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산업 발전과 기술 인력 양성의 소임을 다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교육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충남캠퍼스는 3월 중순까지 2024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자율 모집을 하며,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를 위한 국비 무료교육인 전기자동차 하이테크 과정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모집 사항은 충남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