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서산시지부 적립 기금 약 1억 820만 원 전달

[농수축산신문=김정희 기자]

NH농협은행 서산시지부는 지난 6일  노인복지기금을 조성을 위해 적립 기금 약 1억 820만 원 전달했다.
NH농협은행 서산시지부는 지난 6일  노인복지기금 조성을 위해 적립 기금 약 1억 820만 원 전달했다.

서산시는 지난 6일 시청 시장실에서 ‘서산시 NH농협은행 제휴카드 적립 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송연광 NH농협은행 서산시지부장, 조난호 금융지점장, 박미영 서산시청출장소장, 관계 공무원 등 6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금은 약 1억 820만 원으로 서산시청과 제휴한 보조금 카드, 서산사랑 카드, 공무원 복지카드사용 금액의 0.1%~1.0%의 포인트를 적립해 마련됐다.

시에 전달된 적립 기금은 노인복지기금을 조성해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향상을 위한 노인복지회관 등 노인복지시설 구축 사업비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완섭 시장은 “매년 시민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제휴카드 기금을 적립해 준 NH농협 서산시지부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전달된 기금은 서산시 어르신을 위한 노인복지회관 건립을 위해 투명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서산시지부는 2005년부터 서산시청과 협약한 제휴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시에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금액은 약 10억 6800만 원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