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취임식을 마친후 내빈과 임원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 앞줄 중앙이 신임 이덕봉 회장
이취임식을 마친후 내빈과 임원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 앞줄 중앙이 신임 이덕봉 회장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고령군연합회(회장 이덕봉)는 지난 8일 고령군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농업관련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고령군연합회 제22·23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 제22대 회장을 역임한 배문휴 회장은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고령군연합회를 위해 도움주신 회원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한다”며 “앞으로도 연합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겠다.”고 전했다.

신임 제23대 이덕봉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연합회와 고령군 발전을 도모 하겠다”고 밝혔다.

고령군(이남철 군수)은 “지난 3년간 묵묵히 회원들과 함께 한국후계농업경영인을 이끌어 준 배문휴 회장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나아가실 이덕봉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계농업경영인 고령군연합회는 이날 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성현덕 이사장)에 교육발전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교육발전기금 기탁
교육발전기금 기탁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