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문 대구축산농협 조합장
최성문 대구축산농협 조합장

대구축협(조합장 최성문 사진) 육가공공장이 안전하고 투명한 식품 생산과 유통을 위한 노력으로 소비자에 한층 더 신뢰를 얻을 수 있는 HACCP 인증을 연장했다.

 

대구축협은 HACCP 인증서 연장으로 소비자에 한층더 신뢰를 받게 됐다
대구축협은 HACCP 인증서 연장으로 소비자에 한층더 신뢰를 받게 됐다

HACCP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로 식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이며,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영업장, 제조시설 등에 대한 엄격한 서류와 현장심사를 거쳐 HACCP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대구축협은 2003년부터 21년 연속으로 HACCP 인증을 획득해 철저한 축산물 위생관리를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인 위생교육과 안전설비 투자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안전한 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구축협은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한 고품질 한우만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팔공상강한우는 대구축산농협에서 생산하는 전용 사료와 비육 단계별 고급육 생산 프로그램을 적용한 최상의 한우 고기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팔공상강한우는 대구축협의 축산물프라자와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대구축협 인터넷쇼핑몰 NH803mall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구축협은 국민먹거리 대표 단백질 공급원인 팔공상강한우를 대구경북을 비롯한 전국에 한우를 사랑하는 소비자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중 할인판매 등 소비자 곁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