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 고유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해 다음달부터 테마별 ‘고객감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첫 번째 테마는 ‘한가위 마케팅’으로 전 영업점에서 우리 쌀로 만든 우리 떡과 우리차를 제공하는 ‘감사의 마음·나눔의 기쁨’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창구거래에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고향길을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도록 현금 등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안심서비스''를 실시한다.

두 번째 테마는 ‘고객과 함께 문화여행’으로 대규모 음악공연 프로그램인 ‘2006 푸른음악회’를 개최하며, ‘고객초청 영화상영회’를 전국에서 실시하고 더불어 각 사무소 단위에서도 음악교실, 차밍교실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하는 등 문화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한다.

세 번째 테마는 ‘고객 실익 증진’으로 하나로가족고객에 대해 다음달까지 ‘특별우대금리’를 지급하고 농촌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을 둔 고객 및 농업인을 대상으로 ‘대학입시설명회’를 2007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일 이후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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