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의 종합축산박람회인 유로티어(Euro Tier) 2000이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릴 예정이다.
유로티어는 독일 농축산 협회인 DLG의 주최로 열리는 양계,양돈,낙농, 젖소등의 종합적이고 포괄적인 축산박람회으로서 2년마다 개최되며 전시규모는 전세계를 통틀어 가장 크고 많은 업체들이 참가한다.
박람회의 주요전시품목으로는 축사설비, 착유시설, 살균제, 원유냉각기, 탈착기, 농장경영, 관리, 유제품, AG장비, 낙농장비, ?狗? 마초장비, 비트, 펄프, 종축, 가축건강, 수의약품, 수태율향상제, 인공수정, 사료첨가제, 살포기, 큐브, 사일리지 등 이외 축산과 관련한 모든 사향을 포함되어 전시된다.
금년도 규모는 지난해 전시업체 중 90%이상이 다시 참가한다는 의사를 밝혀 역대 유로티어에서 최대를 기록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유로티어를 참가하는 방문자들은 부스업체로 부터 참가 한 1만여명의 업체대표 및 실무자로부터 획기적인 비지니스 교류를 할수 잇고 질이 우수한 제품과 경영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시장진출을 앞두고 있는 각종 최신상품을 미리 점검하고 그 잠재력을 확인할수 있을 것으로 있다.
유로티어는 갈수록 증가하는 유로티어의 한국인 참가의 편의를 위하여 참관 공식지정업체를 두고 있는데 동양국제관광(경영정보사업부 02-753-0011)이 임명되었다.

"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