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사료BU(BU장 강신우)는 오는 9월까지 Customer Harmony(고객지향), Clean Hygiene(청결, 위생), Cost Holding(낭비제거) 등 3CH로 통칭되는 액티비티 품질 캠페인을 돌입한다.

이 캠페인은 지난 2007년부터 꾸준히 추구해온 효율적인 일처리 프로세스인 SIMS(Samyang Innovative Management System)효율성 배가와 2008년 천안공장 HACCP무결점 공장 평가로 확고해진 공장 운영 노하우를 전사적으로 융합시키기 위한 것이다.

또 내부적으로는 깨끗한 공장만들기와 외부적으로는 고객과의 조화로운 상생 파트너로 발전하기 위한 혁신 활동이다.

이번 3CH 액티비티 품질 캠페인은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농장설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SYC리더스 클럽 만들기, 고객 자녀 과학 캠프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이와 함께 공장에서는 품질 불만 제로화에 도전하는 목표를 세웠으며 각 추진 세부 항목에 대한 실적을 철저하게 진단,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