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크 주부모니터 ‘하이맘 4기 발대식’이 (주)팜스코(대표 정학상) 본사에서 지난달 25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하이맘 4기’에는 300여명의 1차 서류심사와 2차 하이포크 레시피 경합을 거쳐 최종 13명이 선발됐다.

팜스코에 따르면 하이맘은 국내산 냉장돈육 대표 브랜드인 ‘하이포크’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써 주부모니터로 구성된다. 이들은 지난해 5월부터 다양한 블로그와 카페 및 하이포크월드를 통해 하이포크의 온라인 사업 정착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

하이맘 4기는 기존의 온라인 사업 발전을 위한 홍보 및 아이디어 개진 활동, 신제품 관능평가 외에도 맛집 포스팅 등을 통한 주요 하이포크 취급 음식점 및 매장 홍보에도 무게를 두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정학상 대표는 “팜스코 하이맘들이 활발한 하이포크 홍보활동 뿐만 아니라 수입산 돈육 증가로 인해 위축된 국내산 돈육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향후 대한민국의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도 이바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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