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김용철)이 최근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웰빙 소비트렌드에 맞춰 100% 우리고기로 만든 ‘주부9단 훈제치킨’<사진>을 출시했다.

주부9단 훈제치킨은 100%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져 영양이 높고 참나무 훈연으로 특유의 바비큐 향과 함께 칼로리를 낮춘 제품으로 농협목우촌 R&D연구소와 품질관리팀이 달걀에서부터 병아리, 육계, 도계, 가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해 생산했다.

특히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가족식사, 나들이 먹을거리를 위한 ‘주부9단 훈제치킨 한 마리600g’, 건강을 위한 ‘주부9단 닭가슴살 150g’, 한 끼 식사를 위한 ‘주부9단 닭다리 300g’, 아이들 영양 간식과 간편한 술안주로 제격인 ‘주부9단 통다리 320g’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농협목우촌은 이번 주부9단 훈제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농협목우촌 블로그(blog.naver.com/mogulove)를 통해 주부9단 훈제치킨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100명의 체험단은 주부9단 훈제치킨 4종을 모두 맛볼 수 있으며 사진과 함께 체험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도권 대형 할인매장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주부9단 훈제치킨을 직접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