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가공 전문브랜드 ㈜복음자리가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유아스무디 ‘아기랑 소곤소곤’ 4종을 이달 말경 출시할 계획이다.

유아동이 즐겨 마시는 음료의 당, 색소 등의 함유가 문제시 되는 가운데, 복음자리는 첨가물 없는 건강음료로 유아음료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기랑 소곤소곤 유아 스무디는 현미쌀을 기초로 과일과 채소를 함께 담은 제품으로 단호박, 배, 망고, 사과&당근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아기랑소곤소곤 유아스무디’는 묽은 과채주스 형태의 유아음료와 달리 현미쌀을 베이스로 해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이 일품이다. 또한 이유식의 진행과정을 고려해 8개월부터 월령별로 과일과 채소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아기랑 소곤소곤’에 들어가는 가바현미는 성장발육을 돕는 단백질인 라이신과 두뇌활성 촉진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단호박스무디’와 ‘배스무디’는 8개월 유아부터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유기농 현미와 국산 단호박, 배를 사용했다. 각각 단호박과 배의 함량이 50% 이상이다.

한편 복음자리는 유아전용 간식 브랜드 ‘아기랑 소곤소곤’으로 이번에 출시한 유아 스무디를 비롯해 건조과일&야채, 유기농 쌀칩, 기능성 쌀과자 등 유아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