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전용타워’ 개장

농협안심축산의 협력업체인 (주)영진엠앤에프(대표이사 조경익)가 지난달 25일 서울 최대 규모의 ‘축산물전용타워’<사진>를 서울 성북구 정릉동에 개장했다.

이번에 새로 개장한 영진엠앤에프의 ‘축산물전용타워’는 연면적 약 3200㎡의 규모에 지하 2층, 지상 5층의 구조로 농협안심 한우·한돈 가공·생산과 도·소매용 판매장, 정육식당, 브랜드축산물 도매 유통지원센터로 건립됐다.

조경익 영진엠앤에프 대표는 “최신의 설비 및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를 가공·생산, 가장 좋은 축산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축산물전용타워는 축산식품을 소비하는 소비자에게 편익과 가격적인 장점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영진엠앤에프는 이번 축산물전용타워 개장을 기념해 ‘한우 사골 곰탕’, ‘주방 용기 세트’ 등을 증정하고 서프라이즈 타임 세일을 통해 한우고기 장조림 500g을 8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 ‘한우사골 도가니 세트’, ‘한우 우족 세트’ 반값 판매와 ‘한우 국거리’, ‘한우 불고기’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한편 영진엠앤에프는 이날 개장을 축하키 위해 화환대신 접수된 쌀 110포를 정릉4동 주민센터에 증정하는 뜻 깊은 행사도 가졌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