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최근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사진>을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했다.
 

다향착한정육점은 오리와 닭을 부화에서 사육, 도축,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가금류 전문 브랜드 다향오리가 선보이는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다향착한정육점 시흥점은 젊은 층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많은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에 입점, 다향의 가금류 원스톱 생산라인을 통해 공급된 100% 국내산 신선육을 활용해 건강하고 이색적인 오리와 닭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오픈키친 방식을 적용해 고객이 주문한 음식의 조리 과정을 확인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자연 친화적인 편안한 분위기로 구성했다.
 

대표 메뉴는 △열혈 덕밥 △불고기 덕밥 △스테이크 덕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메뉴로 구성됐다. 한 접시에 한 끼 식사를 담아 제공하는 원 플레이트(One Plate) 방식으로 운영해 편의성과 신속성을 도모했으며 회전식 직화오븐인 로티세리 오븐을 활용해 기름기는 쏙 빼고 촉촉한 육즙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로스트 허브덕 △착한닭 클래식 △몬트리얼 치킨 △오리엔탈 파덕 △화이트 크리미덕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250여 개의 국내외 수준급 브랜드가 입점해 오픈 초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리고기 하면 백숙, 찜, 구이만 떠올리는 기존 인식을 깨고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고기 취식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