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음달 3~4일 양일간 경기 연천 한탄강 관광지 오토캠핑장에서 한돈 캠핑페스티벌 ‘한돈 먹Go! 캠핑 가Go!’를 개최하기 위해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우리돼지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과 맛을 널리 알리고 캠핑 시즌 한돈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선 우리돼지 한돈을 주 재료로 한 ‘한돈 캠핑 요리대회’가 진행되며, 요리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한 팀들에게는 국산 돼지고기 판매사이트인 한돈몰 이용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한돈자조금은 캠핑에서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우리돼지 한돈을 활용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한돈 레시피도 선보인다.

이밖에 현장에서는 한돈 요리 시식회, 게릴라성 레크리에이션 이벤트, 어쿠스틱밴드 ‘아롱이다롱이’의 통기타 공연 등이 함께 펼쳐져 캠핑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우리돼지 한돈을 통해 함께 즐기는 자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돈농가를 대표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오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http://han-don.com/)’을 통해 캠핑페스티벌 사전 참가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행사 운영사무국 02-585-4990)를 통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