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 횡성축협한우가 지난 20일 개최된 ‘2017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우유통판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횡성축협한우가 지난 20일 동아일보 주최, 산업통상자원 후원으로 마련된 ‘2017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우유통판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대표 한우브랜드인 횡성축협한우는 전문가 집단과 일반 소비자 집단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품질평가를 통해 한우유통판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고의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횡성축협한우는 국가에서 인정하는 국가명품인증을 5회 연속 수상했으며, 지난해 하반기 홍콩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명실공히 대한민국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횡성축협 관계자는 “횡성축협한우는 혈통관리에서부터 사육, 도축, 가공, 판매, 독자적 수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통일된 시스템 구축과 소비자시민모임의 우수축산물브랜드 13년 연속 인증,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경영체 4년 연속 1위 등 명품브랜드로 인정받고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친환경적인 횡성축협한우를 공급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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