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우리수산물 소비촉진

공영홈쇼핑과 수협이 공동 기획한 국내 유일의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가 100회를 맞았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9일 어랍쇼 100회를 맞아 2시간 특별방송을 진행,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은병어’와 ‘굴비’를 판매했다.

어랍쇼(魚Love Show)는 우리 수산물에 관심을 갖고 애용해 달라는 취지로 공영홈쇼핑이 사내 공모로 정했으며,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기획이다.

어랍쇼는  2015년 10월 21일 첫회 방송 이후 인기가 꾸준히 높아져 99회 동안 누적 판매액(주문액 기준)은 약 70억원에 달한다. 공영홈쇼핑은 수협과 함께 어랍쇼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우리나라 대표 수산물 프로그램으로 만들 계획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