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7일 간을 ‘추석 특집’ 기간으로 정하고 우리 우수 농축수산물을 대거 편성한다. 우수 고객에게는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와~한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주에는 △안동 참마, 오징어(12일·이하 방송 예정일) △손질 꽃게, 수제포 갈비, 가자미(13일) △제주 고사리, 반건조 우럭(14일) △때죽나무 꿀, 도라지 조청(15일) △반건조 민어, 디딜향떡, 보리굴비(16일) △여수 손질 간재미(17일) 등이 편성됐다. 다음주에는 황매산 들기름, 모시떡, 제주 어간장, 은병어, 오메기떡 등이 판매 예정이다.

오는 20일과 27일에는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를 추석 분위기를 살려 두 시간 특별 방송한다. 20일에는 손질문어와 제주 은갈치, 27일에는 완도 복전복과 법성포참맛굴비를 판매한다.

우리 중소기업이 만든 리빙·건강용품, 제수용품 그리고 추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지난 12일 5중 스텐냄비, 골관절염 치료기를 시작으로 △네오 안마기(15일) △황실유기 홈세트, 리클라이닝 의자(16일) △짤스믹 믹서기, 밀폐용기세트(17일) △테크안마의자(20일)등의 판매가 예정돼 있다.

우리 상품을 즐겨 찾는 고객을 위해 ‘우와~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집 기간인 17일 동안 3개 이상 상품 구매액이 25만원을 넘는 고객 전체에게 적립금 2만원을 증정한다. 또 10명을 추첨해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와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며 “올 추석에 우리 농어업인과 중소기업이 힘을 낼 수 있도록 공영홈쇼핑에서 우리 상품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