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서울장수주식회사는 최근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인생막걸리’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주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더욱 청량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데 도움을 줄 경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인생막걸리 뚜껑에 부착된 ‘넥택(Neck Tag)’에 인쇄된 얼굴을 뒤로 눕히고, 본인 얼굴을 담아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 때 해시태그로 ‘#인생막걸리, #인생이벤트’를 달고, 서울장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jangsoo_seoul)을 팔로잉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첫 번째 추첨은 오는 10일까지 업로드된 게시물을 취합해 선정한다. 이후 한 달간 매주 월요일마다 총 4번에 걸쳐 추첨이 진행된다. 매주 선정한 50명의 당첨자에게는 ‘고급 핸드 선풍기’를 전달한다. 그 중 ‘좋아요’가 가장 많은 주간베스트 1명에게는 ‘호텔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장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장수 영업기획팀 이상민 팀장은 “지난해 인생막걸리 출시 이후, 주요 편의점에 입점 및 망원동 본사에 막걸리 체험관을 오픈하는 등 2030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호캉스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두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새롭게 출시된 인생막걸리는 기존 알코올 도수 6도에서 1도 낮춘 5도 막걸리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을 특징으로 2030세대 등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