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코로나19로 외식이 어려운 요즘 가정에서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냉동 간편식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봉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봉과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은 전문점에서 먹던 인기 메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올가홀푸드만의 깐깐한 기준으로 고른 안전한 원재료로 만들어 외식이 자유롭지 요즘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건강한 닭으로 만든 데리야끼 치킨 봉(250g)은 무항생제 닭봉을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길어지는 집콕 생활로 인해 체형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모짜렐라 자연치즈스틱(450g)100% 자연치즈를 사용해 고소함과 치즈스틱의 먹는 재미를 높이는 치즈 늘어짐을 즐길 수 있으며 빵가루를 스틱 전체에 세 번에 걸쳐 고르게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정준호 올가홀푸드 PM최근 재택근무와 원격수업으로 온 가족이 집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횟수가 늘어나며 식사뿐만 아니라 간식이나 반찬 등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올가홀푸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원재료, 편의성과 맛을 차별점으로 건강, 안심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