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자조금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와 한국오리협회는 지난달 26일부터 전국 5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 정착을 위한 오프라인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홍보활동으로 오리고기 중량단위 판매정착 캠페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오리자조금은 소비자들에게 중량단위 캠페인 홍보물을 전달하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 뽑기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기념품을 증정했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오리고기의 중량 단위 판매는 소비자들과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지름길”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리고기가 일상적인 메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희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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